모녀덮밥

아동·청소년 이용 음란물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청,초대남,몰카,지인능욕,강간,마약등 허용하지않으며 즉각삭제조치)

모녀덮밥

복떡방 0 2842

20230608_as-38.jpg

학교에서 수업시간에 단추원피스를 입고 수업에 들어오시고내옆에서서 수업을하실때 나는 선생님의 엉덩이를 몆번 건드려 보았지만

선생님은 아무런 말씀이 없으셨다.

 

 

그래서 나는 그다음에 맨 뒤에 앉아 선생님이 내옆에서 수업하실때 선생님의 팬티위로 보지를 만져보려고 했다.

 

 

선생님이 내 옆에서 선순간 나는 바로 실행에 옴겼고 역시나 선생님은 아무런 말씀이 없으셨다.

 

 

다시 나는 팬티를 옆으로 치우고 생보지를 만지면서

 

 

선생님의 질속에손가락을 넣으면서 크리토리스를 애무하기 시작했다.

 

 

 그순간 선생님은 나의팔을 붙잡으시면서 방과후에 남으라고 하셨다.

 

 

방과후 나는 선생님과 개인면담을 위해 선생님의 집으로 갔다.

 

선생님 집에오니 귀엽지만 어딘가모르게 색기가 있는 다연이가 날반겼고 선생님은

방에서 옷갈아입고 나오신다고 잠시 들어가셨다.

 

 

나는 다연이를 내 무릅에 앉치고 다연이의 몸을 더듬기 시작했다. 다연이도 그게 싫지 않은지 내가

하는 행동을 돕기 까지 했다.

 

 

그리고잠시뒤 다연이가 나에게 이상한 병 1개를 건내는데 그것이 뭐냐고 묻자 먹으면 잠오는것 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것의 이름과 효능을 보니 요즘 선생님께서 불면증있으시다고 들었는데 그것을 치료하기위해 처방받은 수면제인것 같았다.

 

 

그순간 나는 그것을이용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우선 그약의 치사량인1알을 보고 처방일자를보고 대충 몆알을 써야될지 어림잡고 선생님을 기다리기 시작했다.

 

 

선생님은 샤워까지 하시는지 20분정도 있다 나오셨는데 나오신후 다연이와 나에게 쥬스1잔씩 주셨다.

 

 

선생님이 잠시 부억에 다시 가신사이 나는 선생님의 쥬스잔에 수면제 몆알을 탔다.

 

 

선생님은 다시 돌아오시더니 쥬스를 1번에 들이키시고는 한숨을 푹 쉬셨다.

 

 

그리고 나에게 강호야....  너 학교에서.... 하고 말씀하시더니 약효가 큰지 바로 잠이드셨다.

 

 

그리고 나는 선생님을 방에 눞혀드리고 다연이가 잠이들때까지 기다렸다.

 

 

 

저녁 11시이다. 방에 들어가보니 다연이가 자고 있다. 그모습을 보는순간 나는 내 마음속에 자리잡고있던 욕망이 꿈틀데기 시작했다.

 

 

천천히 다가가 다연이에게 입술을 맞추어본다. 그리고 혀를 집어넣어 내 마음대로 휘저어보지만 깊이 잠들었는지 아무런 반응이 없다.

 

 

그다음에 다연이가 덮고있던 이불을 천천이 걷어 내린다. 그순간!! 다연이의 새하얀 겨드랑이와 허벅지가 내눈에 들어온다.

 

 

여름이어서 인지 팬티만 입고 자는 습관이 들었나보다

 

 

난 그순간 내욕망을 억제할수 없었다. 곧바로 왼손으론 다연이의 왼발을 잡고 오른손으론 오른발을 들어올려 다연이의 엄지발가락을 빨아본다.

 

 

그다음엔 다연이의 발바닥,발목,종아리,무릅,허벅지안쪽순으로 핡아들어가는데 순간 다연이가 움찔거리는걸 보고 나는 씨익 웃었다.

 

 

깨어있으면서 아무제재도 안하는 다연이가 재미있기도 하지만 표정을보니 신음소리가 나오는걸 억지로 참고있는 표정이었다.

 

 

허벅지 안쪽까지 침범벅으로 만든 나는 이제 다연이의 다리를 내려놓고 아직 유치원생이어서 성숙하지않은 다연이의 가슴으로 다가간다.

 

 

밋밋하지만 내가한 애무로인해 숨을 몰아쉬는 다연이의 가슴을보자 아무생각도 하지않고 곳바로 다연이의 젖꼭지를 핡기 시작했다.

 

 

그러고 한 3~4분지나자 다연이는 입을 벌리고 몸을 꼬기 시작했다. 나는 그모습을보고 내 왼손검지를 다연이 입에 넣고 댕기면서 가슴과 겨드랑이를

 

 

핡기 시작했다. 그러자 더이상 참을수 없었는지 단말마의 소리가 났다.

 

 

 

 

 

다연:  아앙♡!!

 

 

 

그소리를 듣고 나는 다시 허벅지쪽으로 고개를 돌려봤더니 유치원생답지않게 팬티가 흥건히 젖어 있었다.

 

 

난 먼저 팬티위로 다연이의 크리토리스와 질입구를 살살 문지르기 시작했다. 그러자 다연이의 허리가 하늘로 치켜 세워지면서 양쪽다리로 날 감싸안기

 

 

시작했다. 그리고는 오줌을 싸는것처럼 질액이 흘러내리기 시작했다. 오르가즘이었다. 유치원생주제에. 나는 이렇게 생각했지만 바로 다연이의 팬티를

 

 

내리기 시작했다. 팬티를 다 내리자 새하얀 다연이의 나신이 내눈에 들어왔다.

 

 

부끄러운지 다리를 꼬고있지만 내가 키스를 해주면서 손가락애 다연이의 질액을 묻혀 항문과 회음혈부분을 애무하

 

 

자 다리에 힘이 빠지기 시작했다. 그렇지만 나는 먼저 다연이의 항문에 삽입을 하고싶어서 자세를 바꿨다.

 

 

그다음 나는 다연이의 허벅지에 묻은 질액을 손에 묻혀서 다연이의 항문을 개발하기 시작했다. 얼마전까지 상한음식을 먹고 배탈이나서 몆칠째

 

 

설사를하고 병원가서 장청소를 해서그런지 냄새나 이물질은 전혀 없었다. 재일먼저 검지손가락 1개를 넣어 봤더니 아직 다 낳지안아서인지 항문에

힘이없어 그냥 수욱들어갔다.

 

 

다연:  앙♡!! 오.. 오빠... 나 기분 이상해...

 

 

드디어 말을 하기 시작한 다연이 나는 기분이 이상하단 다연이의 말에 항문쪽에도 성감이 있다고 생각하고 본격적으로

중지까지 넣어 피스톤질을 시작했다.

 

 

다연: 아♡ 아앙♡!!! 앗♡! 오... 오빠♡!! 앙♡!! 아앗♡!! 앙♡!!

 

 

다연이는 쉴세없이 신음소리를 내기 시작했고 나는 그소리에 더욱이 흥분하여 손가락을 살짝 구부려서 피스톤질까지 했다.

 

 

쭈욱! 쭉!! 쭉! 쭉!

 

 

나는 이제 손가락을 빼고 내 좆을잡아 다연이의 항문에 같다댓다. 그러자 아무런 힘도 않주었는데 내 좆이 쑤욱하고 다연이의 항문속으로 삽입되었다.

그리고난 고작 유치원생의 항문이 내 좆을 무는것에 정신을 놓을뻔했다.

그것은꼭 아주 부드러운 뱀의 몸속같았다. 계속해서 내 좆을 물어대는통에 나는 흥분을 주체할수없어서 피스톤질을 시작하였다.

쭈욱! 죽!쭉!

 

 

 

 

 

 

다연: 아앙!♡ 앙♡!! 앙♡!! ♡앙!!♡

 

 

 

 

 

 

나는 다연이에게 좆을 물려 사정을 할것같았지만 다연이는 아직 오르가즘에 달하지 않은것 같았다. 그래서 나는 다연이의 크리토리스와 젖꼭지를

문지르기 시작했다. 그러자 다연이의 항문이 엄청난 힘으로 내 좆을 조이기 시작했고 난 곧 사정했다.

 

 

 

 

 

 

다연: 아 아아앙♡♡♡♡!!!!!

 

 

 

 

 

 

다연이의 항문은 꼭 보지처럼 사정하는 내 좆을 계속해서 빨아 댕기고 있었다.

 

 

마지막까지 다 싼 나는 다연이의 항문에서 내 좆을 빼냈다. 그리고 다시 다연이를 똑바로 눞였더니 다연이의 보지에서는 질액이 넘처 흐르고 있었다.

 

 

그리고 다연이는 눈이 오르가즘으로 인해 풀릴대로 풀려서 꼭 백치같았지만 날 똑바로 응시했다.

 

 

나는 그걸보고 내 좆이 다시 살아나는 걸 느꼈다.

 

 

다른 애무는 필요없다고 생각한 나는 곳바로 다연이의 보지에 내 좆을 같다대었더니 역시나 항문과 같이 쑤욱 빨아댕겼다.

 

 

그러나 어느 순간 나는 다연이의 보지가 빨아댕기는힘에 반발하는 어떠한 힘을 느꼈다.

 

 

그리고 난 그것이 다연이의 처녀막이란걸 눈치체고 아직 1/3정도 들어간 좆에 힘을 주어 한번에 삽입을 했다.

 

 

 

 

 

 

 

 

다연:!!!!!!!!!!!!!!!!!!!!!!!!!!!!!!!

 

 

 

 

 

 

 

 

 

다연이는 갑자기 느껴지는 통증을 느꼈는지 동공이 갑자기 크게 떠지면서 두다리로 내 허리를 감아오기 시작했다.

 

 

아직 유치원생이어서 전부 다 들어가지는 않을거라 생각했지만 다연이는 내좆을 전부 수용했다.

 

 

그리고 꼭 뱀처럼 내몸을 감아오는데 보지는 꼭 수천 수만가지의 혀가 내 좆을 조이고 빨아댕기는것 같았다.

 

 

특히 내 귀두쪽을 집중적으로 애무하는 질주름이있었는데 그중 몆가지는 내 좆끝의 균열을 애무하는데 나는 어찌할바를 몰라 그대로 가만히 있었다.

 

 

 

 

 

 

다연: 오.... 오빠 빨리 흔들어줘...아♡ 아아아아♡

 

 

 

 

 

 

 

 

내가 가만히있자 다연이가 날 보체기 시작했다. 나는 다연이의 입술에 입을맞추고 피스톤질을 하기 시작했다.

 

 

그러자 다연이의보지를 느끼면서 나는 다연이가 정말 명기라고 생각했다.

 

 

내 좆이 빠질때는 내 좆을 놓아주는듯 하지만 따뜻한 인절미처럼 내 좆에 찰싹붙어서 내 쾌감을 배가 시켰고 내가 다시 삽입할때는 꼭 수만수억가지의

 

 

혀가 내 좆을 애무하는듯 했다. 나는 이렇게가다간 내가먼저 사정할것 같아서 무슨 방법을 생각해야 했다.

 

 

그순간 나는 명기들은 g스팟이란 성감대가 있는데 그 곳을 자극하면 몆번이고 순식간에 오르가즘을 느끼게 할수있다는 말을 어디선가 들었다는것을

 

 

생각해 냈다. 그리고 나는 그 g스팟이란 성감대를 찾기시작했다. 질끝 자궁입구근처에 위,아래로 다른질벽과는 다르게 음푹패인곳에 조금 거칠은 면이

 

 

g스팟이라고들은나는 그곳을 찾기위해 다연이의 보지를 조금 위로 처올리기 시작했다.

 

 

 

 

 

 

 

 

다연:아앙♡!! 아아아아아아!!!!앙♡♡!!!!!!

 

 

 

 

 

 

 

 

그러자 갑자기 다연이가 오르가즘에 오르기 시작했다. 나는갑작스런 다연이의 오르가즘과 그로인한 질 조임으로 잠시 주춤거렸다.

 

 

그리고 잠시뒤 다연이의 보지가 내 좆을 오물오물 물기시작했다. ?!!!?? 나는 꼭 남자전용 자동자위기구인줄 착각했다. 다연이는 분명 도르가즘으로

 

 

인해 지금 아무짓도 못하는데 보지만은 내 좆을 오물오물 물기시작하다니!! 명기도 이런명기가 없구나 하고 생각했다.

 

 

나는 이러다가는 얼마못가 사정할것같아 아까찾던 g스팟을 마저 찾기위해 다시 연속으로 다연이의 보지를 위로 처 올리기 시작했다.

 

 

그러자

 

 

 

 

 

 

 

 

다연: 오... 오빠아아아아아아앙♡♡♡♡♡♡♡♡♡!!!!!!!!!!!!!!!!

 

 

 

 

 

 

 

 

 

다연이가 다시오르가즘을 느끼기 시작했다. 나는 몆번 다시 처올려보고 다른 질벽과는 조금다른 꼭 비교해보자면 호두껍질같은 부분을 찾아낼수있었다.

 

 

나는 그것이 g스팟이란걸 눈치채고 다연이를 이불위에 눞히고 g스팟을 공략하기 시작했다.

 

 

 

 

 

 

다연: 아앙♡♡!!!!!!!!!!!!!!! 앙♡♡!!!!!!!!!!!!!!!! 앙♡♡!!!!!!!!!!!!!!!!!!!!!

 

 

 

 

 

 

 

 

다연이는 꼭 발정난짐승처럼 신음이 아닌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다.

 

 

나는 한 10여분을 g스팟만 공략해 다연이를 괴롭혔다.

 

 

 

 

 

 

 

 

다연: 오빠아앙!!♡♡ 아핫!!♡♡

 

 

 

 

 

 

 

 

쭈걱!!쭈적ㅉ!!!!쭈푹!!! 푹!!! 쭈걱!!!!!!!! 찔꺽!!!!!!!!!!!!!!찔꺽!!!!!!!!!!!!!!!!!!

 

 

 

 

 

 

그순간 나는 사정의 순간이 다가옴을 알고 다연이의 항문에 옆에서 자고있던 김효정선생님의자위기구를 찾기 시작했다.

 

 

그리고 나는 좆모양의 자위기구를 다연이의 항문에 넣고 진동과 회전시스템을 작동시킨후 김효정선생님 얼굴바로앞에 우리의 결합부분을 같다대었다.

 

 

다연이는 내가 g스팟을 1번 자극할때마다 1번의 오르가즘을 느끼는지 계속해서 소리를 지르고 있고 김효정선생님은 내가 아까먹인 수면제때문인지

 

 

잠에서 깨어날 기미가 없었다.

 

 

 

찔꺽찍꺽!!!!!!!!

 

 

다시 1분후 나는 사정할 순간이 왔다고 느꼈다.

 

 

그래서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더 빠르고 새게피스톤질을 해댔다. 그리고 스순간!!!

 

 

 

 

 

 

 

 

다연: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찌익!찌익!!!!

 

 

 

 

 

 

 

 

다연이의 자궁문이 살짝열리면서 내 귀두를 조금 받아드려 곧바로 내정액이 다연이의 자궁에 안착되었다.

 

 

사정이 끝나자 다연이는 수십번 수백번의 오르가즘으로 인해 힘이 빠져 잠들어 버렸다..

 

 

그러나 나는 다연이의 질속에 1번더 사정한후 빼내었다.

 

 

다연이는 정신이없는지 다리를 좌우로 벌리고 자고있었지만 나는 그것을 보질못했다.

바로옆에서 자고있던 김효정선생님의 단추원피스가 맨아래에서 3번째까지 풀려있고 선생님의 팔이 위로 올라가 들어난 새하얀 허벅지와 겨드랑이가

또다시 나의 욕망을 들어내었다.

 

 

나는 곧바로 김효정선생님의 아래에서 4번째 단추를 풀러보았다.

 

 

그랬더니 보이는것은 효정의 수풀이 아닌가!!

 

 

선생님은 노팬티였던것이다.

 

 

아까 너무 긴장해서 팬티입는걸 잊었나 ??

 

 

나는 곧바로 오른손으로 크리토리스와 질벽을 애무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왼손으로는 나머지 단추를 풀고 입으로는 선생님의 겨드랑이를 핡기 시작했다.

 

 

그러자 나는 김효정선생님의 질벽이 이상하게 젖어있었고 나의 손가락을 오물오물거리며 무는것을 느꼈다.

??!! 수면제를 먹었는데도??!!

 

 

나는 그순간 김효정선생님이 깨어있다는걸 눈치쳈다.

 

 

바로옆에서 자신의 딸이 남자에게 따먹히는걸 보았을려나?? 아니면 언제 깨어났지??

 

 

나는 그러한 의문점이 들었지만 아무튼 선생님이 지금 흥분하고 있다는 사실은 확실해서 애무의 농도를 조금 짖게 해보았다.

 

 

그랬더니 선생님은 오랬동안 욕망이 쌓인 유부녀여서인지 쾌감을 참지못하고 곧바로 오르가즘을 느껴버렸다.

 

 

그러자 선생님은 날 밀어내면서 "이제 그만해" 라고 말하셨다.

 

 

나는 선생님의 말을 무시 하면서 이번에는 손으로 g스팟을 찾으면서 물어보았다.

 

 

 

 

 

 

 

 

강호:어디까지 보셨어요??

 

 

 

 

 

 

김효정:나쁜새끼.. 니가 다연이를 따먹어??!!

 

 

 

 

 

 

 

 

선생님은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보셨던 것이다.

 

 

 

 

 

 

 

 

강호:그런데 왜 절 말리지 않으셨어요??

 

 

 

 

 

 

김효정:하앙!! 그....만   뭐... 뭐야  내 몸 왜이래??

 

 

 

 

 

강호: 그야 제가 애무하고 있는게 g스팟이니까요. 그건 그렇고 왜 안말리셨어요?

 

 

 

 

 

 

 

 

김효정:그....흐윽♡♡!! 건..흑♡♡!! 수...으ㄱ면제때문에.... 그.... 그마아아안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ㅇ♡♡♡!!!!!!!!!!!

 

 

 

 

 

 

난 김효정선생님의 오르가즘과 동시에 내 좆을 김효정선생님의 보지에 박기 시작했다.

 

 

그리고 나는 선생님의 항문도 따먹을까하다 선생님은 장청소가 안되있어서 포기하기로했다.

 

 

 

 

 

 

강호: 흐윽!!! 역시 다연이의 엄마시내요. 다연이 이상의 보지에요..1!!

 

 

 

찔꺽찔꺽 

 

 

 

 

 

김효정:아아아아앙♡♡♡!! 안되!!!

 

 

 

 

 

 

강호: 안된다고 하시면서 저한테 매달리시면 전 어떻해요.. 윽!!!

 

 

 

 

 

김효정:너 말고 다연아 안되에에에에에에에!!!♡♡♡♡ 앙♡♡!!

 

 

 

 

 

이해를 못한 나는 선생님과 나의 결합부분을 보았더니 다연이가 동공이 풀린 눈으로 선생님의 항문을 빨고있었다.

 

 

모습을 보니 다연이의 혀가 김효정선생님의 항문속으로 꽤 깊숙히 들어간것 같았다.

 

 

하지만 다연이는 의식이 아직없는것 같았다.

 

 

아까 오르가즘의 파도속에서 본능만이 살아남은것 같았다.

 

 

아무튼 나는 그것을보고 이번에는 선생님의 g스팟을 좆으로 건들어봐야겠다는 생각에 선생님의 보지를 위로 처 올리기 시작했다.

 

 

그러자 선생님도 다연이와 똑같이 1번 올려칠때마다 오르가즘을 1번씩 느끼는것 같았다.

 

 

다른점은 김효정선생님의 보지속의 질주름들이 좀더 활발하게 내 좆을 애무한다는것??

 

 

곧 나는 사정의 기미를 느꼈고 선생님은 내 몸을 꼭 놓치면 안되는 보물단지처럼 역이는지 강한힘으로 끌어안고 허리만 흔들고 있었다.

 

 

나는 그후 3분정도 지난후에 사정을 했다.

 

 

찌읶!! 찌읶!!!

 

 

 

 

 

 

김효정: 아아아아아앙♡♡♡♡♡!!!!!!!

 

 

 

 

 

사정이끝난후 김효정선생님의 보지속에서 넘처흐르는 내 정액이 다연이 얼굴로 떨어지고있었고 나는 그것을보고 다시한번 좆이 되살아 났다.

 

 

 

 

 

강호:여태까지 제가 선생님과 다연이에게 해드렸으니 이번에는 선생님이 저를 만족 시켜주세요.

 

 

 

 

 

 

그리고는 내가 누워버리고 선생님이 내위에 올라타버리게 해놓았다.

 

 

그리고 내가 선생님의 손을 잡아주자 선생님이 허리를 돌리기 시작했다.

 

 

그것은마치 말타는사람이 허리를 막 전후좌우로 움직이는것 같았고 위아래로 움직일때는 꼭 떡방아찢는 여인이 생각났다.

 

 

특히 선생님이 시계방향과 반시계방향으로 허리를 돌릴때는 내 좆이 꼭 태풍의눈속에서 애무를 받는듯했다.

 

 

그러면서15분정도가 지나자 선생님은 지치셨는지 그대로 주저앉아버리셨다.

 

 

나는 이대로 끝난건가하고 생각했지만 곧바로 김효정선생님의 질벽이 내 좆을 파도치듯이 조이기 시작했다.

 

 

그러면서 김효정선생님이 허리를 살살 돌리기까지하니 나는 더이상 참지못하고

 

 

 

 

 

강호: 으흑!! 선생님 저 쌀것같아요!!!1

 

 

 

 

 

 

라고 말했다..

 

 

 

 

 

김효정:그래?? 그럼 싸 다연이를 먹은건 용서할수없는짓이었지만 나를 이렇게까지 만족시켰고 이미지난일이니 넘어가줄께.

 

 

       그대신 다음번에는 다연이는건들지말고 나랑해야되?? 알았지??

 

 

 

 

 

강호: 내 알았어요 흐윽!!

 

 

 

 

 

 

내 대답이 들려오자 선생님은 나를 꼭 끌어안더니 허리에 모터가 달린것 처럼 막 흔들기 시작했다.

 

 

그러자내 허리도 선생님처럼 흔들기 시작했다.

 

 

그리고 15초정도후 나는 사정했고 그대로 잠이들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