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기능이뛰어난여성탄탄하면서수축력강해골반근육강화운동도움

아동·청소년 이용 음란물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청,초대남,몰카,지인능욕,강간,마약등 허용하지않으며 즉각삭제조치)

옥문기능이뛰어난여성탄탄하면서수축력강해골반근육강화운동도움

복떡방 0 10353
옥문기능이뛰어난여성탄탄하면서수축력강해골반근육강화운동도움
[케겔과명기] 옥문 기능이 뛰어난 여성 탄탄하면서 수축력 강해 골반 근육 강화 운동 도움



명기(名器)는 썩 잘 만들어 이름난 그릇이나 기물을 말한다. 진귀한 그릇에 관심이 많은 것이 여인이지만 더 귀한 그릇을 몸에 스스로 지니고 있다.

배꼽 아래 옥문을 말한다. 물론 이 그릇도 명품이 있어 명기라 일컫는데, 모든 사내들이 탐한다.

실제 옥문의 기능이 뛰어나 사내에게 특별히 즐거운 자극을 줄 수 있는 여인이 있다. 명기(名妓) 황진이가 서예, 가무에 능했던 것은 누구나 알지만 배꼽아래가 명기인지는 겪어본 사내만 안다.

부부 간 성생활이 중시되면서 명기에 대한 관심이 고조된다. 사내를 끌지 못해 안달인 여인이나 남편이 바람을 피워 화병이 난 여인은 더욱 그렇다.

단련에 의해서도 명기가 될 수 있지만 어느 정도 조건은 타고나야 한다. 대문은 커서 나쁠 것이 없지만 옥문은 일단 좁아야 손님을 빈틈없이 맞을 수 있다. 다음이 탄력성이다. 탄탄하면서도 수축력이 강해야 한다. 맞이한 손님을 입안에 든 음식처럼 주물러 줄 수 있다면 타고난 명기다.

옥문 안의 온도는 덥지도 춥지도 않고 기분좋게 유지해야 한다. 적당한 애액을 뿜어 좋은 촉감을 주는 것도 한 조건이다. 이것들을 다 갖추면 사내를 죽여주는 여인이 된다. 한방에서는 달여먹거나 옥문 속에 좌약을 넣거나 뒷물하는 약재 등 다양한 처방이 전해 온다.

명기가 되기위해 골반근육을 강화시키는 간단한 운동요법도 있다. 옥문과 질, 항문 주변의 근육을 수축·이완하면서 단련시킨다. 밑의 근육을 대소변 보는 반대방향으로 죽 빨아 올렸다가 푸는 것을 반복하면 된다. 요실금 치료에 응용되는 케겔운동과 흡사하다. 요실금도 고치고, 명기되고.

여인을 위한 헬스기구도 많이 나온다. 앉아서 엉덩이 돌리고 두 다리를 편 채로 걸어 다물었다 열었다 하는 것도 있다.

강화된 옥문으로 손님이 들어올 때 풀어주고 나갈 때 꽉 잡아 빨아 주는 테크닉이 완성되면 명기반열에 오른다.

교성도 마구 내지 말고 옥문의 탄력을 조절하면서 힘주는 리듬에 맞추어 내면 더 효과적이다. 태권도에서 격파할 때 괴성을 내는 것과 같은 원리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