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나아지는섹스를위해노력할것들

아동·청소년 이용 음란물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청,초대남,몰카,지인능욕,강간,마약등 허용하지않으며 즉각삭제조치)

나날이나아지는섹스를위해노력할것들

복떡방 0 12103
나날이나아지는섹스를위해노력할것들
표현하는 여자가 아름다운 법--> 취향을 말하세요!여자들은 대부분 자신이 표현하지 않고도 남자가 자신의 기분이나 취향을 알아낼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것은 마술상자에 미리 넣어두지 않고도 그 속에서 비둘기가 나올 것이라고 장담하는 것이나 같다. 노력하지 않고도 이루어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착각. 또 더러 짐작은 하지만 상대가 원하는 것을 솔직하고 구체적으로 듣고싶어하는 남자들도 있다. 대답도 반응도 뜨미지근한 반응은 남자들을 더욱 실험에 들게 할 뿐 진척이 없다. 나날이 나아지는 섹스를 하고 싶다면 자신의 느낌과 취향을 구체적으로 솔직하게 말하는 버릇을 가지도록. 시도해보고 싶은 체위나 애무법이 있다면 과감하게 제안하는 일은 남자를 더욱 강하게 만드는 지름길이다.
 
준비하는 시간이 즐겁다!--> 둘이 함께 준비하세요!
섹스를 매번 즉흥적인 행사로 생각해서는 안된다. 섹스는 남녀가 마음을 나누는 중요한 이벤트이고,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제대로 준비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쇼킹하고 즐거운 섹스를 위해서 새로운 장소를 물색하고 늘 새로운 소품을 준비하고 상대방에게 색다른 자극을 줄 수 있는 몸과 마음을 준비하는 일...
그런가 하면 둘만의 이벤트를 위해 다른 것들을 포기하는 과감성도 필요하다. 잠시 할 일을 뒤로 미루고 섹스 플랜을 끼워넣거나 일상사를 떠나 완전히 둘만의 시간을 계획하는 로맨틱한 준비성. 서로 상대가 무엇을 제일 좋아하는지 고민하면서 서로를 위해 준비하는 과정이 있다면 섹스는 늘 같은 것이라도 전혀 다른 이벤트가 되어준다.
 
침대 밖에서도 커플~--> 공통의 관심사를 만드세요!
궁합이 잘 맞는 멋진 부부가 된다는 것은 단지 침대에서만 호흡이 잘 맞는 걸 의미하지는 않는다. 침실 밖에서도 부부가 화합하고 건강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두 사람이 함께 할 수 있는 공동의 관심사나 취미활동을 가져 많은 시간을 함께 하는 게 중요하다.
클래식을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음악동호회에 참여하거나 클래식 음악을 듣는 시간을 함께 한다. 영화를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토요일마다 심야영화를 함께 본다. 여행을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여가가 날 때마다 배낭을 둘러메고 둘만의 오지로 여행을 떠난다. 미식가 커플은 색다를 메뉴를 찾아 구석구석을 손잡고 누빈다. 서로의 관심사를 나누면 기쁨이 두배가 되고 그런 날의 섹스는 최상급이 된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