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를잠재우는길은오직?

아동·청소년 이용 음란물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청,초대남,몰카,지인능욕,강간,마약등 허용하지않으며 즉각삭제조치)

그를잠재우는길은오직?

복떡방 0 11543
그를잠재우는길은오직?
입에 넣는 음식이 따로 있을진대 부부의 은밀한 부분을 서로 입에 넣어 애무한다는 것이 어찌 부담스럽지 않으리. 예전에는 오럴섹스가 변태 행위의 일부로 취급 받았지만, 요즘 부부들에게는 섹스의 정식 코스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그만큼 오럴섹스에 대한 거부감이 많이 줄어들었다. 아마도 침실에서 여성들이 당당히 요구할 수 있는 분위기가 많이 조성되었기 때문이 아닌가 한다.  “어떻게 좀 빨리 해봐.”   잔뜩 흥분한 페니스를 어찌 할 줄을 몰라 징징대는 남편.  “뭘 어떡하라는 얘기야. 난 아무 짓 안 했다구.”  혼자 무슨 상상을 했는지 아님 갑자기 아내가 섹시해 보였는지 남자들은 가끔씩 저럴 때가 있다. 그냥 자자고 하고 돌아누운 채 곰곰 생각하니 마누라를 옆에 두고 혼자 끙끙거리는 모양새가 참 안쓰럽기도 하다. 남자란 동물은 정말 자기 자신을 저렇게 컨트롤 할 수 없는 나약한 존재인가도 싶어 국화씨는 한숨만 나왔다.    
때로는 난감한 경우
......

미혼녀들은 잘 모르겠지만 결혼 생활을 하다 보면 남자들이 종종 아내에게 단지 흥분된 자신을 어떻게든 잠재워주길 애원하는 경우가있다. 그것이 사랑이 밑바탕 되어 있어야 가능하다는 ‘섹스’의 본질적 의미와는 완전 딴판의 이야기이지만, 이것이 결혼생활의 일부분인 것은 거부할 수 없는 사실이다. 뒷일은 책임도 지지 못할 거면서 불편한 자리에서 돌아오지 못할 강을 건너는 것이 남자들의 본성이니 어쩌란 말인가. 언제 자리를 펼 것이며 분위기를 잡고 전희의 애무를 한 다음 여성이 촉촉할 때를 기다려 삽입을 하는 섹스의 ABC 단계를 밟을 시간이 있나. 벌써 자리를 펴는 동안 버럭 화를 내고 돌아눕거나, 힘없이 쓰러지고는 남자의 자존심을 무시했다는 볼멘 소리를 피할 수 없을 것이다.
 이럴 때는 그냥 빨리 사정하게 해주는 수밖에 없다. 어차피 나는 별로 생각이 없었고 컨디션도 그저 그랬으니까 사정만 해주게 하면 될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현명하다. 아무리 섹스는 양쪽의 합의 하에 서로 원해서 해야 한다고는 하지만 부부로 살다 보면 어느 한쪽의 욕구만을 해소해주기 위해서 섹스를 해야 할 때도 종종 있다.  가장 빨리 그리고 최대한 남편을 만족시켜 주어야 하며 그렇다고 귀찮아서 빨리 해치우려는 것 같은 인상은 절대 보이지 않게 하려면 테크닉이 필요하다. 바로 오럴섹스가 그것이다. 과거에는 변태로 취급받았지만 오럴섹스는 이미 정상적인 부부들 사이에서도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 섹스 테크닉이며 그만큼 거부감을 갖는 사람도 많이 줄어들었다. 이미 발기한 페니스는 오럴 애무가 가장 사정으로 이르게 하는 빠른 길이다. 급한 나머지 손으로 애무하여 사정을 하게 하는 경우도 있지만 의외로 시간이 많이 걸리고, 손으로 음경을 쓰다듬는 동작만으로는 사정을 실패하게 되는 수도 많다.

거부감이 없다면 오럴섹스로 빠르고 간편하게 사정할 수 있는데, 여기에도 특히 기술이 필요하다. 귀두 바로 아래 테두리 안쪽 부분을 혀끝으로 빠르게 애무하면 남자들은 마치 여성이 클라토리스를 애무 받는 것과 같은 느낌을 느낀다. 이때 양손은 가만히 있지 말고, 한 손은 음경을 잡고 위 아래로 빠르게 움직여 주고, 한 손은 고환을 쥐고 애무한다.
   “어...벌써?”
“자기야 잘 자……. 자기 그런데 혹시 조루는 아니지?”
“고마워 여보.”  빙긋이 웃는 남편 얼굴을 보니, 국화씨는 아내로서의 임무를 다 한 듯이 뿌듯하다. 부부가 아니면 이런 상황을 어찌 이해할까? 벌써 잠 든 것 같다. 어린아이처럼 곤하게 단잠에 빠진 그의 얼굴을 가만히 내려다본다. 나한테 한 번 빚졌으니 내일 서비스는 VIP로 예약? 그가 미안해하지 않게 조용히 양치질을 하고 따뜻한 허브 차 한 잔을 마신다. 벌써 내일 밤이 기대된다.  
관상 술쿠스
음경에서 귀두로 넘어가는 중간에 테를 두르고 있는 주름이 가장 감도가 높다. 요도 바로 밑의 피부에 소대(小帶)라고 하는 부분은 귀두 중에서 가장 민감한 부분이다. 그리고 귀두둘레로 좁다란 홈이 파여 져 있는데 이것을 '관상 술쿠스'라고 한다. 손바닥이 닿을 듯 말듯 가볍게 이 술쿠스 둘레를 손으로 애무하거나, 혀로 애무하면 쾌감이 높다.
0 Comments
제목